지니5383482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7
오징어튀김과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쫄깃한 오징어튀김과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바삭하게 튀겨진 오징어와 쫀득한 떡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