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19
가쓰오부시 육수인거 같아요. 육수가 어묵과 면에 잘 스며들어 시원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탱글탱글한 우동 면발과 다양한 종류의 쫄깃한 어묵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추운 날 따뜻하게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만 뭐 4계절 땡기면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