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8
점심으로 가까운 지인들과 만나서 계란말이
김밥을 수다 떨면서 오뎅국물과 먹으니까 무한정 아주 맛있게 배불리 잘 먹어습니다
#일반식 #점심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지니5271028
리뷰1253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