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28
간단히 반찬으로 데쳐서 먹으니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아이들도 좋와하네요.
간단히 반찬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g)
81kcal
목우촌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4.9(리뷰 19개)
·식단기록2천+0
fubao
리뷰5369

1인분(30g)
81kcal
목우촌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