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잇메이트 버터구이 오징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잇메이트 버터구이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9
오징어는 아무때나 말린것을 뜯어 먹으면 최고의 맛이죠
이 오징어를 맛있게 부드럽게 해서 버터에 구운게
이것인데, 정말 맛이 부드럽고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70kcal
잇메이트버터구이 오징어
4.7(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