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9
간식으로 오리온 고소미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는 고소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안아요.
참깨가 뿌려져 있어서 정말고소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youngran
리뷰1324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