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멍이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슴벌레멍이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8
양배추를 이용한 야채 샐러드를 해먹었어요. 양배추와 리코타 치즈랑 마요네즈를 함께하니 깊은 맛과 담백함이 참 조화가 좋네요. 샐러드 자주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