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0807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diane0807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ane0807
리뷰42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8
아침 간편하게 김에 밥 싸서 먹었어요
짭조름하고 간단한데 끝없이 들어가는 맛이였습니다
오랜만에 김 맛만 느끼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diane0807
리뷰42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