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8
우리 집에 계란 보통사들 있잖아요. 계란후라이에서 반숙 또는 완숙으로 해 먹어도 맛있고 반찬으로도 맛있고 비빔밥에 넣어도 맛있고 계란말이로 해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원주고양이
리뷰60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