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가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이가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이가2
리뷰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8
계란 후라이와 고등어구이에요. 계란 후라이는 바짝 익혀서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조금 연하게 익히면 약간 덜 익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사랑이가2
리뷰3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