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CJ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CJ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9
그릴비엔나 소시지 맛있어요. 통통하고, 씹을게 있어 좋아요. 칼집내서 문어모양 만들면 좋아하네요. 만족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65kcal
CJ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4.4(리뷰 7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