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어제 마트에서 산 계란 한판 중 몇개를 프라이팬에 부쳤어요. 소금은 안뿌리고 식용만 둘러서 두개를 해서 아침반찬으로 먹었어요. 작은 계란이라 두개면 양이 딱 적당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