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아침으로 먹은 김밥입니다 밥이 적어서 맛있는 것 같아요 내용물도 많이 들어 있고 신선 해서 좋습니다 밥도 잘 익혀 져서 나와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