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하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하몽은 한 조각만으로도 깊은 풍미가 확 느껴지는 스페인식 생햄이다. 얇게 썰린 살코기 사이로 은은하게 퍼진 지방이 체온에 닿자마자 스르르 녹아내리며,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감칠맛을 남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