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팔팔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팔팔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팔팔
리뷰3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저녁에 남편과 함께 김밥을 사 먹었다.고소하고 야채가 골고루 들어가 영양가도 있고 어묵 국물과 함께 먹었다. 김밥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간편식으로도 넘 좋다. 김밥은 야외에서 먹기도 편한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