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9
계란 후라이에 스팸 밥에 올려서 먹었네요. 스팸은 좀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밥 한 공기 진짜 금방 뚝딱입니다 ㅋㅋ 근데 스팸을 자주 먹진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