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9
양배추 계란말이~
계란3개를 풀고 햄,양배추,파를 섞어줍니다.
소금으로 밑간을 하고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팬이 달궈지면 페이퍼를 빠르게 올리고 그 위에
풀어놓은 계란물을 올려 넓게 펴줍니다.
3분의 2정도 익었다싶으면 반달모양으로 접어 앞뒤로 익혀줍니다.
그릇에 담아놓고 먹기좋은 크기로 이쁘게 잘라주고
케첩 뿌려주면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