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9
미트볼은 어렸을 때, 자주 먹었던 음식입니다.
미트볼은 소스없이 먹으려니 맛 없을 것 같아요.
부드러운 살코기에 달달구리한 소스가 잘 어울리네욤!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8회0
껄껄덕
리뷰1387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