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꿈2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늘색꿈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늘색꿈2
리뷰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김은 누구나 좋이하만 김밥을 비롯해 김무침 김국 간단하게 해 먹기도한다 나는 재래김을사서 들기름을 바르고 소금을 뿌려 즉석에서 구워막는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하늘색꿈2
리뷰25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