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8865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8865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8865
리뷰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9
바삭한 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김만 있으면 밥한끼는 문제없다는거!
짭짤해서 계속먹고싶은 김이랍니다.오늘도 반찬걱정 끝!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488865
리뷰43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