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30
참쌀 과자 두 종류 중에 이 과자를 더 좋아합니다 길쭉한 모양에 과자가 두 조각이 들었고 겉에 가루가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에요 과자 자체는 고소하고 밍밍한 맛이라 겉에 짭짤한 맛이 사라질 때 쯤 그 맛이 사라지는게 아쉽다는 생각이 들게 돼요
#일반식 #야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