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급냉한거라 그런지 누린내도 나지 않고 맛잇어여
빨리 익어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여
같이 먹는 장아찌들도 잘 어울려여! 맥주란 캬아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날씸이
리뷰361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