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0
3센티 두께는 되보이는. 통목살 구이.
육즙이 담겨잇어그런가 두꺼워도 넘 부드러운 맛엿어요%~ 살고기 다 먹고
비계부분만 따로 구워 바삭하게먹어도 맛잇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