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1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1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1
리뷰16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30
기름진 음식 먹구 나니 살짝 개운하게 탄산음료 한잔 해봅니다 저칼로리 라고 하니 조금 안심하면서 상큼하게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홈런1
리뷰16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