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집에서 호박고구마 싸서 쪄 먹었어요~노란색이 너무 예쁘고 부드럽고 단호박맛도 나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다음 마트갈때도 꼭 구매해야겠어요 굵기도 딱 알맞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