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찐고구마는 부드럽게 쪄낸 고구마로, 속은 촉촉하고 달콤하며, 따뜻하게 한입 베어물면 달콤한 향과 포근한 식감이 입안을 가득 채워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