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으름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으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으름
리뷰1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0
저의 최애김입니다 지인이 알려 준 후로 이 김만 먹습니다 김값이 자꾸자꾸올라서 슬프네요 간도 적당하고 식감도 바사삭하니 너무 맛있다는게 함정 강추입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구으름
리뷰121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