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점삼에 목살 구워 먹으려고 햐동시키고 았어요. 소포장으로 대량 구매해서 필요할 때마다 조금 씩 꺼내서 해동사켜 구워먹든가 김치찌개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별사탕1
리뷰738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