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오늘점싱은오징어짬뽕으로먹었어요
몸이않좋아엌큰한겄으로먹고싶어오징어짬뽕을멌어요
오랜만에먹으니정말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황레지나
리뷰1336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