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30
저녁 반찬으로 먹었던 계란 말이예요 작게 다진 야채들을 넣어 준 계란 물을 후라이팬에 잘 부쳐서 말아주면 되고 속을 촉촉히 구우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닝니이
리뷰433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