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30
계란말이입니다.
속에 대파만 넣고 간은 소금만 넣고 말아줬어요. 게란3개를 사용했더니 두툼하게 만들어졌어요. 포만감있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지니5542077
리뷰852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