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30
바삭바삭탕수육
어우ㅠㅠ지금
막고싶은 탕수육이네여 소스는 늘 따로 받아서 찍어먹어요 아이가 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요
찍먹해서 먹으면 더 바삭합니다
둘찌때문에도 소스따로받아서 먹으면 더 잘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