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골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골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골드
리뷰7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30
간단하게 계란후라이 해서 먹었어요. 영양도 챙기고 나름 포만감도 챙기에 계란만한게 없죠~ 조리도 간편하고 먹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간편식으론 딱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리치골드
리뷰7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