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0
속 꽉찬 참치김밥 먹었습니다. 한 번 배달 시킬때 4줄을 한꺼번에 시켜서 하루종일 한 줄씩 까먹었어요. ㅎㅎㅎ 김밥데이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아람교
리뷰261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