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30
키키 동원 돈까스 튀김기에 튀겨서~ 집에 있는 소스 올려 먹어용ㅎㅎ 정말 넘나 맛나용~ 경양식 스타일로 차려 먹었어용 기분도 굿ㅎ
#일반식 #저녁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