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0
후랑크쏘세지가 있어서 계란말이 하는데..
역시 잘 안말아져요..동글동글 매끄러워 밀착이 안되어 ..
모양이 영~
그래도 달걀 간 안해도 쏘시지의 짭조름으로 간이 딱 맞아..
맛난 한끼~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