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출출할 때 생김을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김해 단백질 성분도 많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조미김보다 생김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