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30
점심으로 간 뷔페에서 먹은 포테이토 프라이스 아기들이 제일 많이 갖다 먹는 메뉴 중 하나로 바삭하니 짭짤해서.
간단히 먹기에 좋은 메뉴예요. 맛있었음.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