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0
계란 4개로 계란말이를 만들어 먹었어요 파도 송솔 썰고 소금이랑 꿀 조금 넣어서 간을 맞추면 너무 감칠맛나고 맛있어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SOSOandPIE
리뷰62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