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53 작성일자 25.12.30
다시마 잘게 썰어서 물에 불러서 진액이 나면 밥에 퍼져서 맛이 제대로 들었어요 끈적끈적 액이 소화 잘 되게 많이 도움이 된다 최애 간식이죠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비호리
리뷰106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