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30
아침에 컵라면으로 식사를 했어요
맛도 얼큰한게 맛있고 양도 적당해서
한끼로 적당했어요
계란한개를 같이 넣어 익혀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꽁이짱
리뷰470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