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30
농심 오징어 짬뽕을 먹었어요. 끓여 먹는 라면은 꽤 맛있었는데 컵라면은 맛이 좀 싱거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얼큰한게 나쁘진 않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몽투
리뷰29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