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L:)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UL:)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UL:)
리뷰1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1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다.! 달면서도 고소하고 한 번 열면 멈출수 없는 과자이다. 달달해서 커피랑도ㅠ너무 잘 어울린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SEUL:)
리뷰102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