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31
아침에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먹으면 많이 먹지 않아도 든든하더라구요
단백질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좋아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꽃보라ㅇ
리뷰94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