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1
면이 쫄깃하고 탱글탱글해 식감이 좋았습니다.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있어 한 숟가락마다 만족감이 느껴졌고, 국물 맛이 진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아 계속 먹게 됩니다. 함께 들어 있는 채소와 어묵, 고명이 잘 어우러져 풍미를 더해주며, 간이 적당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