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2016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2016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2016
리뷰13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1
김을 기름을 바르지않고 그냥구워 큼직하게 잘라서 참기름 달래넣어 양념장 만들어서 싸서 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642016
리뷰130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