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31
저녁에 농심오징어 짬뽕먹었어요.
간편식으로 뜨거운물을 붓고 기다렷다
익으면먹으면 돼서 간편해요.
오징어 국물 맛이 너무시원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