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별이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쁜별이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쁜별이
리뷰32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1
수제버거, 도톰한 소고기 패티에 육즙이 가득하고 양파 파프리카 초록채소 피클 등 내용물이 알차네요. 빵도 퍼석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예쁜별이
리뷰328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