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통째로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를통째로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를통째로
리뷰4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31
트레이더스에서 할인하길래 오랜만에 한박스 쟁였어요. 이상하게 라면하면 오짬이 먼저 생각나요. 진한 국물이 시그니처^^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우주를통째로
리뷰40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