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1
남은 김 이있어서 김계란말이를했어요
김이들어가서 짭쪼롬하니 맛있어요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계란반찬으로 맛있게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팅커벨2287
리뷰45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